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제 헤어져서 가슴이 아파서 혼자 술이랑 밥먹고 있는데위로해주세요 ㅜㅜ

728x90
SMALL

저도 많은 경험이 있습니다

여친친구가 하도 바람을 많이 펴서 헤어졌으나

인연이라는 게 쉽게 만나고 헤어지는 게 아니기에

미련도 많이 남고

차라리 이성친구가 많은 그녀를 이해해주고

그녀가 바람피는 것을 이해해주고 인정해주고라도

만날까 하는게 20대중후반때 일입니다

벌써 10년이지났네요

같이 있던 공간에 그녀가 사라지고

밥도 먹기 싫고 담배만 폈는데 목이 너무아팠지만 또 담배를 폈습니다

혹시나해서 그녀에게 돈도 이체하고

그러나 그녀는 바로 다른남자와 사귀더군요 ㅋㅋㅋ

그 남자 차가 있던 모양입니다 승용차 악세서리를 택배로 시켜놓고

그 남자 전번이 있는 악세사리

또 지나니 다른 여자를 만나게 되고 또 헤어지고

또 다른여자를 만나고

결국 그지같은 반지하가 싫어서 떠난건지

내가 싫으면 헤어지고 남을 만나던가

이름도 얼굴도 생각나지만 이제 아프지않습니다

시간이 약이라고 술먹고 일도 안다니고 하다보니 빚만 늘어서

신용불량자가 되고

ㅋㅋㅋ

친구만나고 술먹고 자고 계속 사람만나요

하지만 알아야합니다 결국으

결국은 혼자됩니다

그래서 저는 티비보며 컴터 게임을 합니다

티비는 계속틀어놉니다 개도 키웠고 뭐든 해야함

728x90